슈츠 장동건X박형식 점점 재미있어지네요 방송연예

슈츠 장동건X박형식 잼난다.


요즘 KBS드라마 슈츠에 완전 빠져 버렸네요. 장동건과 박형식이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원래 미국에서 방송중인 법정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를 리메이크해서 KBS에서 방송을 하는데요. 같지만 다른 한국형 이미지로 만든 인물들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별로네? 하고 생각했었는데요. 보면 볼수록 점점 매력에 빠져 들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장동건은 실수가 없고 깔끔한 성격에 최고의 변호사로 나오고요, 박형식은 가짜 변호사 그러나 천재적인 암기력인 인물로 나오는데요. 이건 별로 중요치 않고요 둘의 케미가 정말 좋은 그런 드라마인듯 합니다. 또 법정센스 또한 죽여주는 그런 드라마인듯 합니다.



첫화에서는 박형식이 안 어울리는데?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지금은 그 완전 반대가 되어 버렸어요. 슈츠 장동건X박형신 의 케미가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장동건은 드라마는 항상 성공인 것 같고 영화는 별로 인기를 못 끄는 같은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성공의 냄새가 솔솔나고 있습니다. 박형식 또한 꾸준한 드라마 촬영으로 연기가 계속 느는 느낌이랄까요?



신사의품격 이후에 6년만에 돌아온 장동건의 드라마가 슈츠라서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 슈트의 멋짐폭발과 잘생긴외모가 드라마와 딱 어울리는 맞춤 드라마 같은 느낌입니다.



박형식은 작년에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나오고 이번에 나오는 것인데요. 꾸준한 드라마 촬영으로 연기력이 상승하는 느낌이랄까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정말 연기 잘 하는 것 같네요.

처음에는 별로였으나 점점 재미가 있어지는 슈츠! 장동건과 박형식의 케미가 정말 볼만합니다. 오늘 또 방송이 되는데 오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본방사수 꼭 할꺼에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