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자유여행 브로드웨이 푸드 스트릿 일상

마카오 자유여행 브로드웨이 푸드 스트릿


저희 가족여행으로 떠난 마카오!!! 정말 날씨도 좋았고 기분도 좋았던 자유여행이었습니다. 묵었던 호텔은 갤럭시 호텔로 뷰도 좋고 내부도 좋게 되어 있어서 만족했던 여행이었습니다.




이번 마카오 자유여행 은 정말 자유스럽게 가족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오늘 보여 드릴 음식들은 바로 브로드웨이 푸드 스트릿에서 먹은 음식들입니다. 저희가 공연 '몽키킹'을 보고 가는 바람에 너무 늦게 가서 문은 거의 닫아 있었고요, 술집에서 테이크아웃해서 호텔에서 먹었네요.


길거리에서 꼬치구이를 먹으려고 했는데요. 문은 다 닫았어요.. 그래서 남아 있는거 모두 가지고 온것이 어묵이랑 가지였는데요. 어묵보다는 가지가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지금부터 보여 드릴 음식들은 호프집에 모두 테이크아웃해서 먹은 음식들입니다. 오랜만에 피자를 먹은 것 같아요. 아이들 주려고 가장 안 매워보이는 것을 샀지만 이것도 조금은 매워서 어른드리 다 먹어 버렸네요..



고칼로리 빅버거에요. 이게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높게 쌓아 올린 패티와 빵 사이로 알맞은 야채와 소스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햄버거도 조금은 매콤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이렇게 한상이 완성이 되었네요. 동생네가 사온 딤섬은 저희 한국 입맛에 안맞았어요. 딤섬도 안에 고기가 들어가 있지만 한국사람이 싫어하는 향이 들어간 것도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고 사드세요. 저희는 그래도 이번 마카오 자유여행 동안에 먹는 것은 한번 실패하고 모두 성공했네요.

마카오 브로드웨이 푸드 스트릿은 말 그대로 길에 먹을거리가 엄청 많은 곳이에요. 여기에는 미슐랭 맛집도 있는 곳으로 잘 살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미슐랭 맛집 한군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